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S_visual.png

민원안내

민원안내

자녀의 학교생활(개인 체험학습, 전 · 입학 및 재 취학, 편입), 증명 서류 발급 등 민원 상담은 오전 8시 40분부터오후 4시 40분까지이며,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은 수업 이외의 시간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처리업무와 담당자를 알려드립니다.

민원안내

처 리 업 무

담 당

연락처

총괄 및 교육서비스, 교무학사, 전출입 등 학적,
방과 후 학교, 저소득층 지원 관련 사항

교 무 실031-673-3123

진학상담, 생활지도, 상담지도 관련 사항

상 담 실

031-673-3123

각종 전염병, 비만, 건강검사 관련 사항

보 건 실

031-673-3662
제증명발급, 발전기금, 중식지원 관련 사항행 정 실031-673-3124

행정실 FAX: 031-675-3022

전·출입 절차

  • 전입
    • 안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이사 온 주소에 해당하는 전입할 학교와 정.현원 확인 → 학교에 방문하여 전입 신청(재학증명서, 주민등록본 제출), 교과서 반납확인서 제출
  • 전출
    • 전 가족 이주 후 전입 신고 → 학교 방문 → 주민등록등본 제출 후 전출용 재학증명서 발급, 행정실 납부내역 확인 처리